얼굴에 있는 점& 흉점과 복점 수,관,족상

얼굴에 있는 점~

.. 1.이마의 가운데
- 사랑은 이루어지지만 방자하다가 그르치기 쉬우니 주의!

2.눈과 눈 사이
-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인기인이 됩니다.

3.코 끝
- 헛되이 써 버리는 타입. 장래 돈으로 고통 받는 일이 많을 거예요.

4.인중(코와 입술 사이)
- 어린이나 아기를 잘 돌보는 상냥한 사람.

5.턱
- 왼쪽에 있으면 가정 내에서, 오른 쪽에 있으면 주위 사람과 의 관
계에 주의!!

6.오른쪽 입가
- 쓸데없는 말을 하여 실패하는 타입.

7.왼쪽 볼
- 걸핏하면 싸우려는 것이 옥의티.

8.오른쪽 볼
- 남성에게 인기가 있지만 곧 이상한 소문에 휘말리게 됨.

9.볼과 귀 사이
- 말해서 좋은 것과 말해서 나쁜 것을 구별않고 수다떨 사람.

10.왼쪽 눈 아래
- 행복한 결혼!

11.오른쪽 눈 아래
- 연애 문제로 고통 받을 거예요.

12.코 옆
- 마음이 착해서 손해를 볼 타입.

13.귓밥
- 여자의 오른쪽에 있으면 연인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소중 한 점.

14.오른족 눈썹 아래
- 평생 친구가 있을 거예요.

15.왼쪽 눈썹 아래
- 큰 부자가 될 상.

16.오른쪽 눈썹 위
- 언제나 명랑항 사람.불행이 닥쳐도 아랑곳하지 않아요 .
흉점과 복점
사람의 몸에는 수많은 점들이 있다.
그 중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것이 얼굴에 있는 점이다. 이 얼굴에 있는 점들도 그 위치에 따른 제 각기 다른 뜻을 지니고 있다.
관상학에서 '얼굴에 있는 점은 좋은 점 없고 몸에 있는 점 해로운 점 없다'고 한다. 그만큼 얼굴에는 점이없는게 좋다는 뜻. 좋은 부위에 있는 점이라도 검붉은 빛을 띠면 좋지 않다. 사마귀 역시 좋지 않다.


< 복점 >
여성의 왼쪽 눈썹 가운데 ,귓볼에 있는 점은 복점이다. 머릿속.목 뒷부분에 점이 있는 사람은 총명하다.


<흉점 >
- 코끝에 점이 있다면 재물을 흥청망청 써 버리는 사람이다. 앞 날을 생각하지 않고 오늘의 즐거움을 위해 헛되이 써 버리는 타입이다.
- 이마의 가운데에 있다면 모든 일이든 처음에는 술술 풀리나 차츰 시간이 지날수록 방자한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기 쉬운 사람이다.
- 인중((코와 입술 사이))에 점이 있는 사람은 심성이 착하고, 결혼 생활에 만족을 느낀다. 배우자를 잘 만나는 사람이다.
- 턱의 부분의 왼쪽에 점이 있다면 사회 생활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는 사람이고, 오른쪽에 있다면 가정의 생활에 충실하지 못하는 사람이다.
- 입술 중 왼쪽에 있다면 배우자를 지극히 사랑하고 오른쪽 입에 있다면 해야할 말을 상황에 적절히 사용하지 못해 사회에서 고립될 수 있는 사람이다.
- 눈과 눈 사이에 점이 있다면 어떤 상황이건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 인기인의 사람이다. 이는 호감이 가는 타입을 말한다. 남자도 동일하다.
- 왼쪽 볼에는 점이 있다면 싸움수가 강하게 작용하여 툭하면 싸움을 하거나 다른 싸움에 휘말린다.
- 여자가 오른쪽 볼에 점이 있다면 남성에게 인기가 있지만 곧 이상한 소문에 휘말리게 되는 상이다.
- 볼과 귀 사이에 점이 있다면 말해서 좋은 것과 말해서 나쁜 것을 구별하지 못하고(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) 수다떨 사람이다.
- 남자 건 여자 건 왼쪽 눈 아래에 점이 있다면 중년이후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.
- 남자가 오른쪽 눈 아래에 점이 있다면 성장기와 20대에 연애 문제로 고통 받을 상이다.
- 코 옆에 점이 있다면 마음이 순하고 착해서 일에서든 대인관계에서든 손해를 입는 사람이다.
- 귀 안쪽에 점이 있다면, 여자의 경우 오른쪽에 있으면 이성에게 인기가 많을 상이고, 남자가 왼쪽에 있다면 이성간에 여자에게 이끌려갈 상이다.
- 오른쪽 눈썹 아래에 점이 있다면 한 평생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친구가 있을 상이다.
- 여자의 경우 왼쪽 눈썹 아래에 점이 있다면 자수성가하는 상으로 재물을 많이 모은다
- 눈꼬리 부분에 점이 있으면 애정운이 파란만장.당연히 부부운도 좋지 않은 편.입가의 애교점도 마찬가지.콧잔등에 나 있는 점은 돈을 풍족하게 쓰기 힘든 운명을 암시한다. 턱 부근에 있는 점은 이루려고 하는 일을 방해하는 역할을 하기도.

[출처] 얼굴에 있는 점& 흉점과 복점


덧글

  • jj3 2016/02/28 14:51 # 삭제 답글

    이런 사기를 믿는 사람이 있을까
댓글 입력 영역